The Essentiality of Beauty
회사 소개
L'Oreal은 미용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기업이며, 본사는 프랑스 Clichy에 있습니다. 150개 이상의 국가에 매장이 있으며 Maybelline, Garnier, Lancôme, Kiehl's 및 Redken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Oreal의 사명은 전 세계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미용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연구 개발에 중점을 두고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관행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회사 연혁
L'Oreal은 1909년 프랑스 화학자 Eugène Schueller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파리의 미용사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1920년에는 프랑스에서 염색약의 선두 생산업체로 발전했습니다. 1930년대에 L'Oreal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Lancôme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20세기 내내 L'Oreal은 Garnier, Maybelline, Kiehl's를 비롯한 다른 브랜드를 계속해서 성장시키고 인수했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세계 최대의 화장품 회사이며 매출이 340억 유로가 넘습니다.
L'Oreal의 창립자인 Eugène Schueller는 1881년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직업이 화학자였으며 처음에는 헤어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1909년에 그는 L'Oreal을 설립하고 파리의 미용사들에게 염모제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Schueller는 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유명했으며 현대 화장품 산업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1957년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딸 Liliane Bettencourt가 회사를 물려받았습니다.
관련 제품
L'Oreal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향수 등 다양한 범주에 걸쳐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L'Oreal 제품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킨케어
L'Oreal Paris Revitalift Derm Intensives 비타민 C 세럼, Lancôme Advanced Génifique Youth Activating Serum
메이크업
메이블린 뉴욕 슈퍼스테이 매트 잉크 리퀴드 립스틱, 로레알 파리 볼륨 래쉬 파라다이스 마스카라
헤어 케어
Garnier Fructis Sleek & Shine 샴푸, Redken All Soft Mega Hydramelt 리브 인 트리트먼트
향수
이브 생 로랑 블랙 오피움 오 드 퍼퓸,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이아 오 드 퍼퓸
고객 서비스
L'Oreal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이 회사에 연락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화,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L'Oreal은 웹 사이트에 제품 사용, 성분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섹션도 있습니다. 회사는 제품에 대해 100% 만족을 보장하며 고객이 구매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제품을 반품하고 전액 환불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기업 문화
L'Oreal의 기업 문화는 혁신, 포괄성 및 지속 가능성을 중심으로 합니다. 연구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과학 혁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L'Oreal은 또한 다양성과 포용성을 강조하며 평등을 촉진하고 직원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한 다양한 initiative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지속 가능성에 전념하고 있으며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한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비전
L'Oreal의 비전은 미용 산업의 글로벌 리더가 되고 전 세계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디지털화 및 전자 상거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온라인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Oreal은 또한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탄소, 물 사용 및 폐기물 생성을 줄이기 위한 야심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회사는 2030년까지 모든 제품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참고 사항
■ L'Oreal은 세계 최대의 화장품 회사로 다양한 범주의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L'Oreal은 강력한 온라인 입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디지털화 및 전자상거래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 L'Oreal은 뷰티 산업의 선두주자이며 2020년 올해의 책임 있는 비즈니스 상을 포함하여 제품에 대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 동물 실험에 대한 비판에 직면했지만 이후 동물 실험을 중단하기로 약속했으며 Cruelty-Free International의 Leaping Bunny Program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 L'Oreal은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L'Oreal Paris Women of Worth 프로그램 및 L'Oreal Fund for Nature와 같은 사회 및 환경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L'Oreal은 상장 기업이며 강력한 재무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년 회사는 299억 유로의 매출과 33억 유로의 순이익을 달성했습니다.
■ L'Oreal의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Lancôme, Yves Saint Laurent Beauty, Giorgio Armani Beauty와 같은 고급 브랜드, Maybelline New York, Garnier, L'Oreal Paris와 같은 대중 시장 브랜드, Redken 및 Matrix와 같은 전문 헤어 케어 브랜드가 있습니다.
■ 화장품 포장 재활용 프로그램 및 탄소 중립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다양한 지속 가능성 initiative를 시작했습니다.
전반적으로 L'Oreal은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지속 가능성, 혁신 및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진 뷰티 업계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회사는 디지털화 및 전자 상거래에 중점을 두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었고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으로 업계에서 책임감 있고 혁신적인 리더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Good Compa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텐센트(Tencent) 기업 요약 (0) | 2023.02.20 |
---|---|
JP Morgan Chase(제이피 모건 체이스) 기업 요약 (0) | 2023.02.17 |
META(메타 플랫폼스) 기업 요약 (0) | 2023.02.17 |
3M 기업 요약 (0) | 2023.02.16 |
SK 하이닉스 기업 요약 (0) | 2023.02.15 |
Louis Vuitton 기업 요약 (0) | 2023.02.15 |
Walmart 기업 요약 (0) | 2023.02.15 |
현대자동차 기업 요약 (0) | 2023.02.14 |
댓글